Warning: preg_match() [function.preg-match]: Unknown modifier '2' in /home/ggsad_life/public_html/wp_library/check.php on line 237
대회개요 > 인사말 |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주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제16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2 용인

  • 감사합니다.
우리의 도전, 날아오르자 용인에서!

인사말

HOME > 대회개요 > 인사말

안녕하세요! 경기도장애인체육회장 김동연입니다.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3 고양”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번 대회에 참여하시는 모든 선수,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드립니다.



장애인분들이 우리 사회에서 건강하고 즐겁게 생활하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큰 가치가 있습니다.
운동은 그 중에서도 가장 중요한 활동 중 하나입니다. 체육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을 유지하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습니다. 또한, 체육활동을 통해 우리 사회에서 장애인분들에 대한 이해와 인식도 높아지게 됩니다.

경기도는 장애인체육을 지원하고 장려하는 정책을 추진하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체육시설을 개선하고, 장애인분들이 운동을 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대회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경기도의 장애인체육정책에 대해 알아보시고, 더 많은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기를 바랍니다.

이번 대회는 고양시에서 개최되며, 고양시는 장애인체육 활성화를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행사 준비에 많은 시간과 노력을 투자한 고양시 관계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이번 대회에서는 선수분들의 열정과 노력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제17회 경기도장애인생활체육대회 2023 고양”을 통해 스포츠의 힘으로 서로를 격려하고 활력을 주고
받을 수 있는 자리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마지막으로, 대회에 참가하는 모든 선수분들께 응원과 격려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여러분은 자신의 장애를 극복하고 뛰어난 기량을 발휘하며, 모범적인 모습을 보여주실 것입니다.
여러분의 투지와 열정에 박수를 보내며, 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경기도지사 이재명